교수학습컨설팅학과

원격대학원의 교수학습컨설팅학과를 소개합니다.

교수학습컨설팅학과


MESSAGE

안녕하세요. 중부대학교 원격대학원
교수학습컨설팅학과 학과장 최경애입니다.

안녕하세요? 교수학습컨설팅학과 학과장 최경애입니다.

저희 원격대학원 교수학습컨설팅학과에 관심을 가지고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반가움과 환영의 인사말을 전합니다. 급변하는 기술과 사회 환경으로 인해 교육의 가치와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는 요즘, 교육의 질 제고는 시대적 사명이 되고 있고 그만큼 교수학습과정에 대한 관심 또한 높습니다. 교사와 학생의 만남과 소통을 통해 진행되는 교수학습은 거시적 차원에서 시대와 교육 패러다임의 변화, 4차 산업혁명과 기술혁명, 미래 사회를 위한 인재 양성에 대응해야 함은 물론, 미시적으로는 학습환경 및 교수학습 방법과 미디어 활용방안을 설계하기 위한 구체적인 연구와 실천이 함께 이루어져야 하는 분야입니다.

이에 우리 교수학습컨설팅학과는 전국의 교육종사자에게 새로운 시대를 선도할 인재를 키우는데 필요한, 최적의 교수학습환경을 설계·실행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아울러 그에 필요한 연구 및 실천 능력을 겸비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또한 우리 대학원은 다양한 교육 관련 기관에서 풍부한 실무 경험을 쌓은 우수 인력이 입학하고 있어, 학습과 교류를 통해 현장감 있는 정보를 공유하고, 교육계의 풍부한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선도하고자 하는 열망과 교육의 새로운 방향 탐색 및 실천 방안 마련에 관심 있는 교육전문가들께서 우리 원격대학원 교수학습컨설팅학과와 함께 하신다면, 개인적으로 교육 전문성과 역량이 크게 향상되는 것은 물론, 관련 학문과 학과의 발전에 기여하고 나아가 우리나라의 교육 혁신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중부대학교 원격대학원 교수학습컨설팅학과 학과장
최 경 애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대학원 소개
입학안내
학위과정
학사정보
학습가이드
학생서비스
나의강의실
닫기